지방자치
성남평화연대, "신한호 시의원사건, 더불어민주당은 무슨 근거로 공천했는가!"
더불어민주당 시민에게 즉각 사죄해야...
기사입력: 2019/12/06 [09:37]  최종편집: ⓒ 성남피플
성남피플
트위터 밴드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성남시의회 청사 전경     ©성남피플

 

더불어민주당은 시민들에게 즉각 사과하고 재발방지 대책 강구 촉구

 

성남평화연대가 5일 보도자료를 통해 더불어민주당 신한호의원 사건에 대해 질타했다.

성남평화연대는 "언론을 통해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그동안 민의를 대변하는 의정활동을 어떻게 해왔는지 의심이 갈 정도이다. 한 여성에 대한 폭행과 협박이 도를 넘었는데 이틀 동안 무려 197차례나 전화를 하거나, 해당 여성의 아이들 핸드폰 번호를 알아내 아이들과 그 친구에게까지 연락을 했다고 한다. 눈뜨고 기사를 읽어 내려가기가 힘들 정도로 참으로 충격 그 자체"라고 밝혔다.

또한 "이 폭행사건의 시작이 지방선거 이전인 것으로 밝혀졌는데, 과연 더불어민주당은 무슨 근거로 공천을 했는지 되묻지 않을 수 없다.선출직 공직자로서 온 국민이 분노하는 파렴치한 범죄를 저지르고도 당을 탈당하고, 사직서만 내면 그만이 아니지 않는가. 다시는 이런 사건으로 민의가 상실되고, 뽑아준 시민들에게 분노와 실망을 안기는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될 것"이라고 촉구했다.

특히, "신한호의원을 공천한 더불어민주당은 즉각 성남시민과 국민들에게 사과해야 마땅하며 선출직 공직자의 공천 기준을 엄격히 해 재발방지 대책을 강구하라!"고 촉구했다.



ⓒ 성남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밴드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성남시, ‘성남형 2차 연대안전기금’ 추가 지원..자체 450억원 푼다 / 성남피플
경기도, 연말까지 경기도형 긴급복지 지원 대상 한시적 추가 확대 / 성남피플
민주노총공공운수노조 용인경전철지부, 쟁의행위 찬반투표 조합원 95.8% 찬성 / 김영욱
" 더불어 민주당 노동3권말살 노동법개악 철회하라" / 성남피플
민주평통 성남시협의회, 3분기 정기회의 온라인-화상회의로 진행 / 김영욱
경기도사회서비스원 등 5개 공공기관 새로운 보금자리 찾았다 / 성남피플
성남시-시체육회 ‘2022년 도민체전’ 유치 총력 / 김영욱
성남시, 아동양육 긴급돌봄비 통큰 지원 / 성남피플
제7회 성남문학축전, 성남민예총 유튜브에서 함께 해요! / 성남피플
성남주민연대,"수원법원은 대법원판결대로 판결하라"촉구 / 김영욱